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철원 주상절리 드르니 매표소 카페 바잘트 38.1

by 가리온K 2024. 3. 23.
728x90
반응형

여기는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 주상절리길 드르니매표소 앞 카페 바잘트 38.1에 왔어요

basalte 바잘트 는 프랑스어로 현무암, 38.1은 철원군 위도를 말하는데 사장님 작명센스가 남다르시네요 ㅎ

 

카페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게 BMW 바이크인데요, 바잘트 38.1 이 BMW 모터라드 라운지 라고 하네요

MOTORRAD 모터라드 는 독일어로 오토바이를 말하고요, BMW 모터라드는 전국 대도시에 꽤 있더라고요

 

 카페 바잘트에서 유명한 게 현무암 빵이라는데, 저흰 방금 밥 먹고 와서 PASS..

전반적으로 커피값 은 싸고요, 베이커리카페가 아니라 빵이나 디저트류는 많지 않아요

아니 적어요... -_-

 

디테일링샵에서 많이 쓰는 T5조명을 설치했고요, 조명이 좀 더 촘촘했더라면 좋았겠네요

아무래도 논밭뷰는 2층이 탁월하고요, 현시점 좀 그렇지만 초록해지는 계절엔 굉장히 시원한 뷰를 보여줄 거 같아요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볕이 지금은 따뜻한데 여름엔 좀 더울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난 통창이 좋더라... ㅎ

 

서울에서 자유로를 달리다 보면 파주 문지리 535 카페가 나오는데, 흡사 문지리535 카페 논뷰가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이제 모 를 심고 초록초록해지면 이만치 자연적인 뷰를 보여주는 곳도 드물겠죠

초록해지는 계절에 다시 한번 오고 싶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