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광장시장 찐맛집 전라도횟집 에서 먹는 모듬회

by 가리온K 2023. 8. 26.
728x90
반응형

요즘 일본의 오염수 방류로 횟집 가는 게 좀 꺼려지긴 합니다만...

그래도 아직 우리에겐 시간이 있다고 느껴져 광장시장 모듬회 맛집인 '전라도 횟집'으로 갑니다

많은 유튜버 와 블로거 가 방문한 곳인데요, 모듬회 가격은 1인 10,000원으로 1인 추가당 10,000원씩 추가되는 금액이에요 :D

 

 저는 혼자와서 1인 모듬회 로 주문했고요, 문어, 소라, 붕장어, 광어, 연어, 멍게의 구성으로 나오는데 떨어지는 횟감에 맞춰 약간씩 달라질 수 있어요

 

목이 말라 시원한 맥주한잔 부터 들이켜는데요, 포차분위기라 맥주 가 술술 들어가네요 ㅎ

 

때맞춰 나온 모듬회 에요 ㅎ

광어, 아나고, 멍게, 소라, 문어의 구성으로 나왔는데요, 굳이 먹어보지 않아도 생선회의 찰짐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었어요

 

전라도횟집은 활어회가 아니라 숙성회를 기본으로 내는데요, 개인적으론 활어회 보다 숙성회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ㅎ

 

5가지의 횟감 중 뭐 하나 맛없는 게 없었고요, 1인 모둠회 지만 구성도 좋고 감칠맛도 좋은 횟집이었어요

 

생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는 광어회의 찰짐은 찐으로 맛있었고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계속해서 오고 싶은 횟집 중 한 곳이었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