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이천 카페추천 아르보르 베이커리 카페

by 가리온K 2023. 1. 25.
728x90
반응형
아르보르

0507-1319-5335
경기 이천시 부악로 28 1층 아르보르

 

이천시청 이천경찰서 옆에 있는 아르보르 베이커리카페에 왔어요

시내권에 있는 카페중 규모가 꽤 큰 편에 속하는데 브런치를 겸한 식사나 많은 빵종류가 있어서 직장인 점심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아르보르에서 내리는 커피는 모두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쓰는데 그래서 그런지 진한 커피맛이 아주 좋은 곳이죠 :D

 

이런 단어는 어떻게 찾아내는지... 뜻이 참 좋네요 ㅎ

사전에선 라틴어가 인도유럽어족 의 이탈리아어파에 속하는 로마인의 언어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BC 1세기 이후 고대 지중해 공통어로 쓰였다니 좋은 뜻을 갖고 있는 단어가 참 많겠네요

 

커피가격은 싼 편이고 파스타류는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지만 가격은 좀 있네요

제일 가성비 좋은 건 세미브런치 세트로 보이고요, 모든 파스타에는 수제 땅콩버터가 들어간다고 하니 땅콩알레르기 있는 사람은 다른 메뉴를 먹는 게 좋겠어요 ㅎ

 

어림잡아 40가지 정도의 빵과 디저트를 판매하는 거 같고요, 치아바타 샌드위치 나 롤케이크 종류도 있어서 어디 놀러 갈 때 포장하기도 좋아 보여요

커피와 식사, 제빵 모두를 직접 만들어내는 곳이라 기본 이상의 맛은 충분하다 생각되고요, 매장에 음악이 없는 것만 아쉽게 느껴지네요

 

아르보르에서 차량으로 직진 1~2분 거리의 비브릭스와 많이 비교가 될듯한데 사실 어디한곳 우위를 점하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둘 다 각각의 장점으로 너무 좋기 때문이죠.. ㅎ :D

 

갓 구운 빵이라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가 없고요, 시그니처 메뉴로 연어치아바타 샌드위치 하나 론칭하면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물론 제가 좋아해서.. ㅎㅎ ^^;;

 

직접 로스팅을 하는 곳이라 커피맛도 진한 게 특징인데, 대부분의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다크로스팅 을 한 걸로 보이네요

뭐니 뭐니 해도 커피는 진해야 제맛이죠 ㅋ

오늘은 빵으로 끝냈는데 다음엔 파스타 쪽으로 입질을 해봐야겠습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