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강릉 제과기능장 오션뷰카페 사천진해변 카페 곳

by 가리온K 2023. 2. 22.
728x90
반응형
카페 곳

033-646-4500
09:00~21:00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43 (사천진리 262-7) 

강원도 강릉 사천진해변 사천진 해수욕장 앞의 대형 베이커리카페 '곳'에 왔어요

멀리서 봐도 아~ 저곳이 카페구나! 를 알수 있었는데요, 커다란 통창과 옥상테라스 가 멀리서도 이뻐 보였던 곳이에요 ㅎ

 

넓은 통창은 1층부터 적용이 되었는데요,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도 남다르고 좌석과 좌석간의 거리도 넓어서 많이 북적여 보이진 않았네요 ㅎ

 

카페 1층에서 음료주문 및 디저트나 빵을 주문할수 있어요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 이진섭 님이라고 하는데, 여기 '카페 곳'의 상무님이라고 적혀 있어요

 

전국 여러곳의 대형베이커리카페를 가 봤지만 '카페 곳'의 디저트값이 제일 비싼 느낌이에요

이곳은 베이커리카페 라기 보다 대형 디저트카페 가 맞는 표현일 듯싶은 게, 빵종류는 거의 없고 케이크류나 디저트류가 대부분이에요

방향 자체를 그리 잡은듯한데, 이곳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이 젊은층이 많다 보니 그들에게 어떻게 먹힐지 모르겠네요

 

저흰 2층에 겨우 자리를 잡았는데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창가쪽 자리는 아니지만 창이 크고 넓어서 나름 괜찮아요 ㅎ

 

엄지네 포장마차에서 육사시미에 꼬막비빔밥을 배불리 먹고 와서 빵이나 디저트는 포기하고 음료만 주문했어요

물론 가격대가 비싸서 굳이??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죠..

다른 베이커리카페 라면 배가 불러도 꽤 여러 개의 빵을 집어왔을 텐데 말이죠 ㅎ

근데 다른 테이블도 저희와 사정은 마찮가지 처럼 보이는 게, 디저트나 빵을 많이 먹는 테이블은 별로 없더라고요 ^^;;

 

요번에 갤럭시 S23플러스 로 바꿨는데 사진은 기가 막히게 잘 나오네요 ㅎ

울트라로 바꿀걸 그랬나?? :D

 

카페의 3층이 야외좌석 겸 포토스팟 인데, 천국으로 가는 계단처럼 저위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줄을 서야 했죠 ㅎ

날씨가 따뜻하니 야외에도 많은 분들이 있었는데, 동해바다를 즐기기엔 3층이 제일 좋긴 하네요 :D

 

인증샷 한 장 남기고요 ㅎ

 

강릉시내에서도 가깝고 강릉 카페거리가 많이 복잡하다 보니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도 괜찮은 곳이 참 많아서 좋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