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최고의 북한강뷰 를 볼수 있는 서울근교 문호리카페 서종제빵소

by 가리온K 2023. 6. 15.
728x90
반응형

서종 IC와 문호리에서 가까운 양평 서종제빵소로 갑니다

북한강 주변에 있는 카페는 거의 가 봤지만 서종제빵소 만큼 확실한 북한강뷰를 보여주는 곳은 몇 안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지대가 높은 곳 정점에 카페가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ㅎ

 

커피나 음료값은 soso 하고요, 와인이나 맥주 파스타 스테이크 도 메뉴에 있어요

 

커피와 먹기 좋은 디저트와 빵종류 도 많아서 메뉴선택 시 좀 고민이 되네요

샷추가한 아메리카노와 먹긴 달달한 브라우니가 좋은데 말이죠..ㅎㅎ

 

지대가 높아서 바로 옆으로 보이는 서종대교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카페 앞으로 흐르는 북한강을 야외 테라스 자리에선 더 확실히 즐길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날엔 비가 내려서 실내 자리에 앉았네요

흐린 날 테라스자리가 최고긴 한데 좀 아쉽긴 하네요 ㅎ

 

하지만 창가 쪽 실내도 북한강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었고요, 오히려 비가 내리는 날이라 분위기는 더 좋았네요

카페도 우중카페 가 더 좋게 느껴지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