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가양역 증미역 맛집 차돌이 삼돌이 냉삼 차돌 전문

by 가리온K 2024. 3. 31.
728x90
반응형

이곳은 서울 강서구 가양동..

가양동 강서구청 별관옆 새로 오픈한 차돌이 삼돌이를 찾았습니다

원래 있던 코다리전문점이 영업을 종료하고 새로운 고깃집이 생겼는데 동네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가 봐야죠.. ㅎ

 

대패삼겹, 냉삼, 차돌, 생삼 을 팔고요, 점심메뉴론 제육과 뚝불, 순댓국, 부대찌개 가 있어요

고기 원산지는 대패, 냉삼은 국내산과 칠레산, 생삼은 국내산 한돈, 차돌은 미국산이라고 하네요

 

새로 오픈한 곳이라 모든 집기류 깨끗하고요, 오픈 주방이라 홀에서 주방까지 훤히 보여요

평일 저녁이지만 손님이 꽤 많았는데요, 다 저 같은 동네주민이 아닐까 하네요

새로 생겼지만 장사가 잘되서 오래 영업해 주셨음 하는 마음은 다 똑같을 거 같아요 ㅎ

 

셀프바 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이나 소스류는 직접 갖다 먹을수 있어요

개인적으론 이런 셀프바가 더 편한거 같아요

 

이젠 고깃집도 여느 식당마냥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장착되어 있어요

역시 이것도 벨을 눌러 주문하는거 보다 편하다 생각되는데, 불판은 옥에 티?라는 생각이... 

코팅 잘 까지는 코팅팬 말고 주물팬으로 되어 있음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캠핑용이나 가정용으로 많이 쓰는 800도씨 올리바다 무쇠 주물팬 이 모양도 똑같고 여기에 딱인데...

 

암튼 냉동삼겹살 3인분 주문했고요, 1인분 150g에 7천 원이예요

차돌이 삼돌이에서 내는 고기는 전부 1인분 150g이고요, 가격과 양을 보면 꽤 가성비 좋게 느껴져요

 

일단 냉삼을 구워서 참소스에 버무린 파채와 함께...

 

아... 좋네요.. 맛있어요

바싹 구워줄수록 고소한 맛과 식감이 좋아지는 냉삼이라 소주생각이 안 날 수가 없네요

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콩나물까지 같이 구워 먹으면 확실히 아는 그 맛인데, 다른 냉삼 전문점처럼 미나리나 고사리도 메뉴에 추가해 주셨음 하는 바람이에요 ^^;;

 

차돌 1인분 냉삼 1인분을 추가했어요

냉삼 3인분으로 끝내기엔 왠지 아쉬운 마음이라... ㅎ

 

차돌 같은 소고기엔 하이볼이 딱 좋은데, 사장님 하이볼 추가도 좀.... :D

차돌은 조금 남겨 볶음밥을 만들었는데, 차돌이 삼돌이엔 된장찌개 같은 메뉴는 없고 공깃밥과 라면, 냉면이 있어요

라면을 생각했다가 차돌 볶음밥이 더 당겨서 차돌볶음밥을 만들었어요 ㅎ

 

 

확실히 볶음밥은 차돌볶음밥이 최고로 맛있네요

김치와 콩나물이 있으니 차돌 1인분을 주문해서 만들어 먹는 것도 좋겠네요 ㅎ

 

공깃밥 주문 시 김치콩나물국? 찌개? 를 내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집 가까이 가성비 좋은 고깃집이 생겨 마음이 편하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