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 불향 입힌 팔당 불쭈꾸미 맛집 추천

by 가리온K 2024. 4. 1.
728x90
반응형

이곳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 근처에 있는 주꾸미 맛집으로 갑니다

불향 입힌 주꾸미를 전문으로 내는 곳으로 주변 일대에선 팔당 불쭈꾸미가 유일무이하죠

 

팔당 불쭈꾸미 메뉴엔 주꾸미 외에도 도토리전 이나 새우튀김, 아이들이 좋아하는 왕 돈까스 도 있어요

저흰 쭈꾸미 정식과 쭈삼 정식 중 갈등하다가 쭈꾸미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아이들을 위해서 등심 왕 돈까스 도 추가했고요.. ㅎ

 

쭈꾸미 정식에 나오는 반찬들이고요, 특이하게 날치알이 있어요

날치알을 넣고 비벼도 좋을 거 같고, 김에 싸서 먹을 때 날치알을 넣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불향주꾸미 3인분 이 나왔고요, 밥은 대접밥으로 나왔어요

이제 콩나물과 무생채, 날치알을 넣고 쉐킷쉐킷 비벼 볼게요 ㅎ

 

비비는 내내 불향이 솔솔 나는 게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ㅎ

콩나물과 무생채를 넣으니 간도 딱 맞고 양도 더 푸짐해졌어요

불맛 제대로 나는 주꾸미라 식사로도 좋지만 술안주로 도 정말 좋아 보였어요

 

김을 싸서 먹으니 매운맛이 살짝 중화되기도 하지만 바다향이 나는 게 더 좋았네요

중간중간 터지는 날치알도 좋지만 워낙 통통한 주꾸미에 불맛을 잘 입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등심 왕돈가스는 진짜 남산돈가스 만한 돈가스가 나오고요, 겉바속촉이라 아이들이 좋아라 하네요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로 가는 길에 대형식당들이 많지만 팔당 불쭈꾸미 처럼 화끈한 맛을 내는 곳은 없는 거 같아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