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가양동 허준근린공원 테라스가 있는 노포 치킨집 아이돌 치킨

by 가리온K 2024. 3.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울 강서구 가양동..

허준 근린공원 옆에 있는 노포치킨집 '아이돌 치킨'에 왔어요

운동할 때 오가며 봐놨던 곳인데 이 자리에서 꽤 오래된 곳이더라고요

 

매장 안쪽 자리 외에 테라스 자리가 세네 테이블 있어서 저흰 개방감 좋은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겨울엔 어떨지 모르지만 봄부터 가을까진 테라스 자리 인기가 제일 많을 듯하네요

언제 적 인지 모르지만 TV에도 출연한 곳으로 나름 이쪽 지역에선 유명한 거 같아요

 

치킨집이지만 치킨집 같지 않은 메뉴구성인데, 이 정도면 포차치킨? 치킨포차?라고 불러도 될 거 같아요

왠지 동네 주민들의 심야식당? 같은 느낌?

 

여느 치킨집과 똑같은 구성의 밑반찬? 이 나오고요..

 

저희가 주문한 아이돌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후라이드 한 마리 18,000원 가격이고요, 양이 많진 않네요

음.. 튀김옷도 얇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크리스피 치킨처럼 두꺼운 것도 아니에요

뭐랄까? 한때 유행했던 처갓집 양념통닭의 후라이드 치킨 같은 느낌..?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으니 생맥 한잔 주문했어요

역시 치킨은 생맥주 가 병맥주 보다 나은 듯..

 

아이돌 치킨이지만 요즘 아이들에게 맛있단 소릴 듣진 못할 수도 있지만, 저희 같은 7080 세대들에겐 추억의 맛과 느낌을 잘 살려주는 치킨이네요

다음엔 양념통닭을 먹어봐야겠어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