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이천 짜장면 4천원 맛집 프리미엄 해물짬뽕

by 가리온K 2024. 4. 29.
728x90
반응형

 

이곳은 경기도 이천시 분수대 오거리에 위치한 중국집..

횟집에서 새로 바뀐지 얼마 되지 않은곳이라 상당히 궁금 했던곳 이에요 ㅎ

밖에서 보기에도 규모가 큰 편인거 같고, 분수대 오거리 대로변이라 눈에 확 띄는곳이에요

 

간판은 짬뽕집이지만 세트메뉴 도 있고요, 왠만한 중국집 메뉴가 다 있어요

짜장면은 행사중으로 현금결제시 4천원 인데 언제까지 계속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짬뽕이나 짜장면 곱배기 주문시 2천원 추가 되고 공기밥은 1천원 이네요

 

탕수육 中자 주문했고, 그냥 먹기 그래서 연태고량주 주문했어요

小자 1만원, 中자 2만원, 大자 4만원 이에요

34도 짜린데 소주 5천원 주고 먹을바엔 수수 를 누룩으로 빚은 중국식 소주 연태고량주 도 괜찮을거 같아요

도수는 세지만 목넘김 좋고 향도 좋아서 일명 빽알(배갈) 이라고 말하는 고량주 보다 연태고량주 가 더 좋은거 같아요

 

이제는 흔히 보이는 서빙로봇 이에요 ㅎ

탕수육을 먹고 있으니 짬뽕을 갖고 오네요

인건비 절감 차원으로 쓰시는듯 한데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차돌이나 해물짬뽕이 아닌 일반짬뽕으로 주문했어요

특화된 다른 재료없이 일반적 재료만 들어갔는데요, 은은한 불맛과 칼칼한 맛이 좋네요

다만 맛이 가거나 갈려고 하는 홍합이 있었는데 순간 비위가 훅.... -_-;;

홍합 몇개 까먹고 거의 그런가 싶어 홍합은 다 건져내고 먹었네요

국물까지 맛이 다 돌지 않아 다행이었는데, 까칠한 손님들이면 클레임 걸기 딱 일듯 싶었네요..

별 기대없이 주문한 4천원 짜장면 이에요

고춧가루 휙휙 뿌려 비벼먹었는데 기대이상을 맛있었어요

오히려 맛간 홍합이 있는 짬뽕보다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짜장면 에 탕수육을 먹어야 할듯요.. ㅎ

 

간짜장은 국물이 자작한 스타일로 제가 좋아라 하는 꾸덕한 간짜장은 아니네요

전분물 없는 꾸덕한 짜장이 간짜장이네... 전분물 이 좀 있는게 간짜장 이네... 말이 많은데, 유명중식쉐프님 왈.. 취향의 문제라고.. ㅎ

어쨋든 제 취향은 전분물 없이 뻑뻑한 간짜장 인데요, 이곳에서 내는 간짜장도 나름 맛있게 먹었네요

어려운 시기에 오픈한 곳으로 계속해서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