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치맥 하기 좋은 증미역 맛집 bhc치킨 증미역점 치퐁당 스틱

by 가리온K 2024. 5. 26.
728x90
반응형

 

 

이곳은 서울 강서구 가양동..

지하철 9호선 1번 출구 한화비즈메트로 지식산업센터 1층에 있는 bhc치킨 증미역점을 찾았습니다

요즘 같은 여름철 매장앞으로 야외테이블을 펼칠 수 있는 곳인데요, 아무래도 밖에서 먹는 치킨맛이 더 좋은 곳이죠.. ㅎ

 

 

심심풀이로 나오는 과자 먹으면서 주문한 치킨을 기다려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는 보드람치킨 이라 생각하는데, 쿠폰신공으로 먹어본 bhc후라이드 치킨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후라이드는 포장으로 말씀드려서 포장용기에 나왔고요, 따뜻할 때 먹으려고 식구들 아무도 선호하지 않는 닭가슴살 만 골라서 제가 처리를... -_-;;

 

 

저도 닭가슴살을 좋아하진 않는데, 방금 튀겨 나온 가슴살은 맥주안주로 꽤 괜찮네요..

물론 한두 개 정도만... ㅎ

 

 

마늘과 새우후레이크가 올라간 치퐁당 치킨이에요

치퐁당 한 마리,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세 종류가 있는데, 저흰 다리만 있는 치퐁당 스틱으로..

비슷하게 생긴 bhc뿌링클과는 전혀 다른 맛인데요, 저는 뿌링클보단 치퐁당이 맛있네요

더구나 역시 치킨은 다리라며.. ㅎ

 

 

치킨이 질려 갈 때쯤 주문한 떡볶이인데요, 떡 말고 분모자까지 들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동네에 홀이 넓은 치킨집이 있는 치세권?이라 행복하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