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잡내 하나 없는 돼지곱창 등촌역 맛집 막창로2가 거부기 불판곱창 등촌점

by 가리온K 2024. 5. 29.
728x90
반응형

 

 

이곳은 서울 강서구 염창동..

지하철 등촌역 2번 출구 먹자골목 안에 있는 돼지곱창 맛집에 왔습니다

이름하여 '막창로2가 거부기 불판 곱창 등촌점'..

이름 참 길죠..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점심메뉴도 상당히 많고, 생오겹살을 비롯해 갈매기살, 뒷고기까지 있어요

복날만 그런지 평상시도 그런지 모르지만 삼계탕 예약도 받으시네요?

곱창 외 다른 메뉴가 얼마나 나가는지 모르지만 곱창집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기본반찬은 요래요래 나오는데요, 점심 백반이 있어서 그런지 기본찬 맛이 상당히 좋아요

특히나 파김치는 예술이라는...

라면 한 그릇이 생각날 정도의 맛이고요, 실제 이곳에서 라면과 짜파게티도 파세요 ㅎ

 

 

저희가 주문한 야채곱창 2인분이고요,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서 맵게 요청드렸어요

 

 

간장소스도 나오는데, 저희는 맵게 요청드려서 간장소스는 먹을 일이 없었다는... ㅎ

 

 

돼지곱창이지만 돼지냄새 나 잡내 없고 쫄깃하게 맛있어요

반찬으로 나온 파김치에 먹으면 진짜 꿀맛... ㅎ

 

 

기본으로 떡사리와 당면사리 들어 있고요, 더 원하면 주문 시 추가사리 주문하면 돼요

개인적으론 당면사리가 진짜 맛있네요 ㅎ

 

 

주꾸미처럼 깻잎에 싸 먹어도 맛있고요, 소맥이랑 먹으면 더 맛있죠.. ㅎ

돼지곱창 비선호자 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고요, 저는 다음에 알곱창 먹으러 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