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인스타 성지로 우뚝 솟은 행주산성 가맥집 뚝방슈퍼

by 가리온K 2024. 7. 24.
728x90
반응형

 

 

이곳은 경기도 고양시 강매동..

행주산성 인근의 인스타 성지 뚝방슈퍼를 찾아왔습니다

요즘 서울도 가맥집이 그렇게 인긴데, 그 인기가 서울 근교 고양시까지 뻗어 왔네요 ㅎ

 

 

가맥집답게 식사류 안주류 메뉴가 상당히 많고 가격은 저렴합니다

특히 안주류와 주류는 정말 싸네요..

 

 

뚝방슈퍼 앞으로 펼쳐진 뷰 가 정말 끝내 줍니다

왜 여기가 인스타성지로 떴는지 알 거 같네요

느티나무 아래 초록한 들판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

 

 

 

뚝방슈퍼 옆으로 카페와 유명한 한정식 집도 있던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차 만 갖고 오지 않았으면 김치전이나 두부김치에 시원한 막걸리 한잔하고 싶네요

아님 시원한 맥주 라도.... ㅎ

 

 

제가 주문한 떡라면 인데요, 직접 담근 김치에 시원한 보리차까지 나옵니다

시원한 보리차 한잔에서 그 어떤 정성이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떡라면 4천 원인데 계란까지 풀려 있습니다

감사하죠.. ㅎ

직접 담그신 김치는 더 예술입니다

메뉴를 보니 비빔국수가 있던데 아마 이 김치가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라면 한 그릇에 먹긴 좀 아까운 김치맛입니다

이 김치에 공깃밥 한 그릇만 있어도 군말 없이 먹겠네요

 

 

서울시내에선 좀처럼 보기 힘든 뷰의 가맥집이 서울 근교에 있었네요

자주 올 듯싶습니다

다음엔 꼭 비빔국수에 부추전이나 김치전을 먹어야겠어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