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이천 마장 지산스키장 맛집 태국 방콕1호점을 오픈 시킨 아이성

by 가리온K 2023. 5. 7.
728x90
반응형

아이성

031-634-3989
11:00~21:00 (월요일 휴무)
경기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103번길 66

이천 마장 지산 스키장 인근 중식맛집 아이성 이에요

3월 8일 태국 방콕 1호점이 오픈했다는 현수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D

역시 아이성 맛은 검증 됐다고 봐야겠어요 ㅎ

 

메뉴도 중국집치곤 상당히 간결한 모습인데, 빠르고 맛있게 나갈 수 있는 걸로 집중한 듯 보여요

아이성에서 유명한 해물쟁반짜장, 삼선해물짬뽕, 간짜장 곱빼기를 주문했는데요, 메뉴판 어디에도 곱배기는 얼마가 추가되는지? 곱배기 가 가능한지? 에 대한 문구는 없어요

그래도 일단 간짜장은 곱빼기로 주문했어요

 

음식 나오는 속도가 상당히 빠른데, 아무래도 선택과 집중을 통한 메뉴 선택이 힘을 받는 모양새예요

해물쟁반짜장은 2인부터 주문 가능한데,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서 골라 먹는 맛도 상당했어요

동네 쟁반짜장과 확연히 비교되는 맛으로 왜 동네 중국집에선 이렇게 내지 않을까? 이렇게 내면 대박인데..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짜장이었네요

 

역시나 주문 후 바로 나온 삼선해물짬뽕이에요

중국집은 속도라는 말이 실감 나는 스피드로 나오는데, 아이성은 빠르고 맛있고 라는 말로 다 설명이 될 거 같아요

 

지난번엔 차돌해물짬뽕을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론 육고기가 들어간 차돌해물짬뽕이 더 맛있었네요 :D

차돌이 들어간 게 뭔가 맛이 더 묵직하고 깊다고 해야 하나? 뭐.. 그랬네요 ㅎ

 

윤기가 사르르 흐르는 간짜장 곱빼기 에요

주문은 곱빼기로 했는데, 이게 곱배기 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

 

양평 홍춘관의 간짜장에 필적할 간짜장을 이곳에서 찾았는데, 홍춘관 의 간짜장과 비교되는 부분이 좀 있네요

개인적으론 아이성의 쟁반짜장보다 간짜장이 더 맛있네요 :D

다음엔 간짜장과 볶음밥 조합으로 먹어봐야겠어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