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태안 카페추천 꽃지해수욕장 썬셋 뷰 투썸플레이스 아일랜드리솜

by 가리온K 2023. 9. 21.
728x90
반응형

태안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오션뷰카페 '투썸플레이스 아일랜드리솜점'에 왔어요

꽃지해수욕장 앞 아일랜드 리솜 야외건물 1층에 입점되어 있는 투썸플레이스라 오션뷰는 물론이고 서해바다의 특권 선셋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일랜드 리솜 본관건물 앞으로 보이는 야외건물 1층이 투썸인데요, 바닷가 바로 앞이라 뷰가 상당히 좋아요

 

휴가철 사람이 많은 성수기 시즌엔 마감시간이 좀 늦고요, 비성수기 시즌엔 마감시간이 좀 빨라요

 

카페 앞에 걸린 현수막이 눈에 거슬리긴 했지만 오션뷰가 상당히 이뻐서 최대한 신경 끄기로 했네요 ㅎ

카페 내부는 넓은 편이고 해수욕장 콘도 건물에 있는 특수매장? 이지만 가격도 서비스도 좋았네요

어찌 보면 체인점이 좋은 이유 중 하나가 어디에 있든 가격동일?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만약 이런 곳에 개인매장이 있었다면 가격은 상당히 높았을 거 같아요

 

 커피 든 음료든 검증된 레시피에 검증된 맛이라 호불호는 없을듯 싶고요 간식으로 산 샌드위치도 정말 맛이 좋았어요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멋진 노을이 지려고 하는데요, 해가 바닷속으로 들어가기 전 비치는 반영이 더 멋있었던 거 같아요

붉은 태양의 반영 아래 서핑 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어찌나 낭만적으로 보이던지... ㅎ

영화속 한 장면이라 해도 믿을만한 풍경이었어요

 

멋진 노을뷰를 카페 안에서 감상하고 나올 때쯤 바닷물이 많이 빠지고 있었는데요 이 또한 여행객의 입장에선 낭만 돋는 풍경이 아닐 수 없었네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 놀러오면 꼭 한번 들려도 좋을 오션뷰 카페 라 생각됩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