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강원도 고성 최고의 베이커리카페 바다정원 오션뷰

by 가리온K 2023. 12. 27.
728x90
반응형

강원도 고성 최고의 베이커리 카페라 불리는 바다정원 카페를 찾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차량도 어마어마합니다

1층부터 4층까지 앉을자리가 거의 없습니다

마침 나가시는 손님이 있어 1층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바다정원 이름처럼 사실 카페 안의 자리보다 바다 앞 야외 자리가 훨씬 좋은데 겨울이라 다들 카페 안에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어서 커피와 먹기 좋지만, 워낙 많은 손님이 있어 분위기 좋게 먹을 순 없었네요

손님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카페 분위기 보단 시장 같은 분위기? ㅎ

확실히 인기가 많긴 많은 카페네요

 

대충 커피 한잔에 빵 몇 조각 먹고 3층 구경도 하고 야외로 나가 봅니다

 

 

확실히 바다 앞 소나무숲 자리가 좋습니다

봄부터 가을까진 야외자리가 더 인기가 많을 듯싶네요

속초에서 좀 올라와야 하는 곳이지만 워낙 카페 규모가 커서인지 인기가 상당한데요, 고성에 오면 한 번쯤 추천하고 싶은 카페 중 한 곳입니다

 

확실히 바다는 겨울바다가 좋네요

뭔가 더 맑고 깨끗한 느낌이고, 강릉이나 속초보단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여유로운 바다 감상이 가능합니다

겨울이 가기 전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