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소문난 인스타 성지 파주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파주점

by 가리온K 2024. 1. 5.
728x90
반응형

 

 

 

인스타 성지로 알려진 파주 신촌동의 말똥도넛을 찾았습니다

식당과 카페가 모여 있는 시골길이지만, 말똥도넛만큼은 정말 찾기 쉬웠습니다

워낙 화려한 조명과 색감이 멀리서도 눈에 띄였으니까요

 

 

실제로 와 보니 분위기가 상당히 이국적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늦은 밤에도 사람이 많았네요

 

 

과감한 색감과 캐주얼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잡는 말똥도넛인데요, 분위기 때문이라도 도넛이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ㅎ

 

 

던킨도넛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도넛이 있고요, 각각의 도넛마다 독특한 비주얼을 갖고 있어서 하나씩 전부 맛보고 싶네요

역시 입으로 들어가는 건 보는 맛도 참 중요하다 생각되네요

 

 

커피값은 싼 편이고요, 도넛값은 soso 합니다

이곳에서 분위기를 즐기며 먹어도 좋지만, 저흰 포장해서 집으로 가기로..

 

 

3개까지 포장은 한 개씩 개별포장이고, 4개부터는 한 박스에 들어간다 하더라고요

포장이 깔끔해서 선물하기도 좋아 보이는데, 특별한 날에 포장하러 한번 와야겠어요

 

 

인스타 성지로 잘 알려진 도넛카페라 상당히 궁금했는데, 사진으로 보는 거보다 직접 와서 보는 게 더 낫네요

이제 도넛맛을 보러 집으로.. ㅎ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