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등촌역 치맥 맛집은 여기 등촌 누룽지 통닭구이

by 가리온K 2023. 11. 16.
728x90
반응형

등촌역 1번 출구 라인에 있는 등촌 누룽지 통닭구이로 갑니다

등촌 누룽지 통닭구이는 전기구이 방식이고요, 근처에 있는 김종용 누룽지통닭은 장작구이 방식이에요

개인적으론 장작구이 방식을 선호하는데, 옛날 영양센터 전기구이 통닭이 생각나서 찾아왔어요

 

거의 마치는 시간이라 그런지 전기구이 통닭이 다섯마리만 남았네요.. ㅎ

기름에 튀기는 치킨과 달리 장작구이나 전기구이는 바로바로 나오는 게 아니어서 그날그날 재고 처리 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거 같아요

 

여럿이 라면 세트메뉴가 좋을듯 싶은데 저흰 둘이라 기본 누룽지 통닭구이랑 뼈 없는 매운 닭발만 주문했어요

 

 소스와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고요..

 

전기구이 통닭을 찹쌀누룽지 위에 얹어 나오는 방식이에요

닭사이즈가 좀 작긴한데 모자란 양을 찹쌀누룽지 가 메꿔줘요

 

긴 시간으로 기름기가 쪽 빠져서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한 상태가 되었어요

말 그대로 겉바속촉인데 기름기 없이 담백함의 끝판왕이에요

기름에 튀긴 치킨이 아니라 건강식으로 먹기도 좋아요

 

누룽지는 그때그때 만들어지는거라 상당히 꼬숩고 바삭해요

이 맛에 누룽지통닭구이를 찾는 거 같아요 ㅎ

 

뼈 없는 매운 닭발은 다 아는 그 맛인데요, 밀키트 비슷한 맛이라 크게 감흥은 없었어요

그냥 술안주로 좋다? 정도?

 

 스모키한 향이 올라오는 장작구이 통닭이 취향인데, 건강식 인건 다 똑같아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도장 10개를 모으면 통닭구이 한마리가 무료니 부지런히 모아야겠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