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아재들의 소울푸드 화곡역 김희라 한국식 왕돈까스 맛집

by 가리온K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아재들의 소울푸드 한국식 왕돈까스 전문점, 화곡역 김희라 한국식 왕돈까스 에 왔어요

주차도 몇대 정도는 할수 있는곳이라 운이 좋으면 주차도 할수 있어요

 

7080 아재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돈까스,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 가 메인 음식이고요, 정식, 스파돈까스, 스파게티 도 있어요

저녁에 술집처럼 술을 드시는 분들이 있는지 모르지만 돈까스 생선까스 안주도 있어요

구성과 양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지만 치킨 가격 이상이라 안주류는 가성비는 떨어져 보이네요

 

한국식 돈까스집이라 깍두기와 풋고추가 나오고요, 우동국물과 크림수프 가 나와요

크림수프 는 리필이 되는지 모르지만 옛날 경양식집에서 먹던 그 맛이네요

리필 가능하다면 우동국물 대신 그 그릇에 리필해서 먹고 싶네요 ㅎ

 

발산역에 있던 시절부터 쭉 이집을 다녔는데요, 그때나 지금이나 맛도 비주얼도 똑같습니다

돈까스는 남산돈까스 처럼 넓게 펴서 나오고요, 스파게티는 비프 토마토 스튜와 비슷한 소스를 뿌려 나와요

 

저는 파마산치즈가루를 좋아해서 스파게티 나 돈까스에 뿌려 먹는데요, 여기에 핫소스 까지 뿌려주면 금상첨화 죠.. ㅎ

스파게티 소스에서 월계수잎 향이 나기도 하는데 옛날 경양식집 좀 다녀본 사람들은 향수에 젖기 딱 좋네요

 

돈까스, 생선까스, 스파게티 조합도 있으면 좋겠지만 그런건 메뉴에 없으니, 2인 이상일시 정식 + 스파돈까스 조합을 추천드려요 ㅎ

요즘 생선까스 하는 집도 찾기 어려워서 가뭄에 단비 같은 곳이네요

 

적당한 두께의 돈까스와 감칠맛 나는 스파게티 는 아재뿐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도시락 주문도 된다니 여러 상황에 응용하면 될거 같고요, 안주류는 비싸니 식사로 주문해서 맥주 안주로 먹어도 좋을듯 싶네요 ㅎ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