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신촌 현대백화점 골목맛집 바지락 수제비 칼국수

by 가리온K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여기는 신촌역 1번출구 신촌 현대백화점 뒷골목..

(구)항아리분식 (현)바지락 수제비 칼국수 에 왔습니다

원래는 바로 옆 신촌 수제비에 온건데요, 휴무일 이라 이곳을 찾았네요

 

가격은 신촌 수제비와 비슷하고 김밥만 차이가 나는거 같네요

저희는 바지락 수제비 하나, 바지락 칼국수 하나 주문했는데요, 사장님께서 같이 끓이는거라고 칼제비 괜찮냐고 하시네요

저희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OK~ㅎ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매운맛을 원하면 다대기..

 

신촌수제비 가 사골베이스 라면 여긴 바지락 베이스..

가격이 가격인지라 바지락 몇개가 고작이지만 싼 가격에 뜨끈히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듬성 듬성 띠어 넣은 수제비 라 식감이 아주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론 칼국수보다 수제비가 더 맛있었네요

 

 

 

단돈 5천원으로 신촌에서 깔금한 한끼식사를 할수 있는곳

바지락 수제비 칼국수 다녀 갑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