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김포공항 송정역 맛집 공항칼국수 노포의 맛

by 가리온K 2024. 1. 2.
728x90
반응형

여기는 김포공항 근처의 송정역

송정역 인근의 오랜 노포 공항칼국수를 찾았습니다

since1979 라니 올해로 개업 45주년 되겠네요

 

칼국수 전문점답게 메뉴는 심플합니다

저희는 2인이상 주문가능한 버섯칼국수 2인분 주문했습니다

 

네이버쇼핑에서 밀키트 도 판매한다는군요

21년 2월 기준 50만 개 라니 인기가 대단합니다

밀키트엔 김치와 볶음밥 재료까지 포함 1세트 2만 원 이라니 메리트가 있어 보이긴 합니다

 

샤부샤부 칼국수처럼 뭐뭐 나오지 않습니다

그냥 요래요래 심플하게..

 

사골육수 베이스에 버섯, 미나리 가 들어간 버섯칼국수..

한소끔 끓여서 버섯과 미나리부터 먹는 방식이고요

 

육수에 간이 상당해서 미나리나 버섯 모두 간장을 찍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등촌동 최월선칼국수 와 대비되는 맛으로 저는 최월선 칼국수, 큰 딸랑구는 공항칼국수 가 더 취향입니다 ㅎ

 

 

야채를 어느 정도 건져 먹고 바로 칼국수를 넣어 끓이는데, 등촌 최월선 칼국수는 가락국수면발 비슷한 면인데 반해 공항칼국수는 정통 칼국수 면발이 나옵니다

이것도 취향을 타는 지라 손님마다 호불호를 따지고 각자의 단골집이 생기는 듯하네요

 

면 클리어 후 국물 좀 떠내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달걀이 들어가서 고소한 볶음밥인데, 이건 호불호가 없을 듯하네요

남은 육수, 달걀, 김가루 조합인데 맛은 상당합니다

특히 아이들도 좋아할 맛입니다

 

송정역 맛집으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곳이라 그런지 방송에 나온 횟수도 상당합니다

오늘 이곳에서 맛있게 먹었으니, 다음엔 오랜만에 등촌 최월선 칼국수에 가 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