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서울근교 카페 추천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인스타핫플 카페후기

by 가리온K 2023. 3. 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07:00~22:00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24-11 (진관동 277-11) 

요즘 스타벅스 매장 중 제일 핫 한 곳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동네 스타벅스 매장과 달리 아침 7시 오픈인데, 소문엔 아침 7시부터 손님이 많데요

일요일 아침 서둘러 나와서 오전8시30분 도착했지만, 주차장 자리 없음요.. -_-;;

다행히 운 좋게 바로 빠지는 자리에 주차후 바로 입장..

 

주차장 만차인거 보고 직감은 했지만 역시 1층, 2층 실내 자리 한 개도 없음.. -_-;;

다행히 3층 루프탑에 자리를 잡았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오히려 실내자리 보다 좋았어요

단 미세먼지 만 없었으면...

 

명성대로 북한산 뷰는 좋았는데요, 명성 만큼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기도 하고 어수선해서 그닥... ㅎ

어쨌든 가을 단풍이나, 겨울 설산을 보는 뷰는 정말 좋긴 하겠어요 ㅋ

 

1층으로 이어지는 산책로 비슷한 정원도 있었는데요, 봄 부터 가을까진 이곳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자리 잡은 3층 루프탑에서 인증샷 찍어주고요, 주문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이렌오더 로 했어요

봄이 오는 요즘 날씨엔 야외좌석이 더 좋긴 한데, 미세먼지 만 없었으면...

 

이런 자리에 이런곳이? 란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이었는데요, 역시 돈의 힘이란... ㅎ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지만, 주문대기 77명에 메뉴 수령까지 1시간 이상 걸린다고 하더니 진짜 1시간 10분 컷이었네요..

뭐가 이렇게 오래 걸려? 했는데, 생각해 보니 1인당 커피 한잔만 주문해도 1분에 한잔 생각하면 1시간에 60잔이니 메뉴 나오는 속도는 빨랐다는... ㅎ

 

'마스카포네 크림 몽블랑'과 '모타델라 햄&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했고요 

루꼴라가 아주 향긋한 모타델라 햄치즈 샌드위치는 진짜 강추예요 ㅎ

 

장인의 손길?로 컷팅된 모타델라 햄&치즈 샌드위치 ㅋㅋ

 

누구나 하는 인증샷 한 장 남기고요, 미세먼지와 함께 스타벅스 북한산점을 즐겨 보아요 ㅎㅎ

 

'스타벅스 춘천구봉산 R점'도 그렇게 좋다는데, 그에 필적할만한 곳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D

 

거꾸로 되긴 했지만, 커피에 브런치 먹고 북한산 둘레길 맛보기로 다녀온 주말이었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