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안동 찜닭골목 위생찜닭 갔다 성지순례 맘모스제과 크림치즈빵 픽업

by 가리온K 2023. 3. 27.
728x90
반응형
맘모스 베이커리

0507-1438-6019
08:30~19:00
경북 안동시 문화광장길 34

안동에서 제일 유명한 맘모스제과

크림치즈빵이 그렇게 유명하다죠?

지난번 안동여행 중 한번 먹었던 기억인데, 그 맛이 가물가물해서 안동찜닭골목에서 식사 후 맘모스베이커리 로 이동했어요

찜닭골목에서 도보로 5분 거리 정도로 찜닭골목이나 갈비골목에 왔다면 도보로 움직이는 걸 추천드려요

 

마감시간이 생각보다 빠르죠?

 

since1974로 50년 가까이 되었네요

주식회사 맘모스 로 되어 있는 걸 보니 개인사업자는 아니고 법인사업자인 거 같아요

 

맘모스베이커리 의 시그니처는 크림치즈빵이고요, 2호점은 모르겠고 본점의 경우 크림치즈빵이 계속해서 만들어져 나오고 있어요

 

좀 의외긴 한데 상당히 오래된 빵집이고 안동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인데 빵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케이크류 나 파운드도 마찬가지로 종류는 별로 없네요

 

제일 인기가 있는 크림치즈빵은 계속해서 채워지고 있고요

 

매장 안에서 빵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지만, 저흰 찜닭을 너무 많이 먹고 와서 크림치즈빵 만 포장하기로 했어요

 

빵 안에 찹쌀떡이 있는 빵처럼 상당히 쫀득하고 부드러워요

빵 안의 크림치즈는 느낌 함 없이 달달한 아이스크림 같고요

 

안동 찜닭골목이나 갈비골목에서 매우 가까우니 이곳에서 식사를 한다면 꼭 한번 들려 볼 만한 곳이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