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카페

밀화당 강서직영점 마곡에 생긴 대형 베이커리 카페 후기

by 가리온K 2023. 4. 7.
728x90
반응형
밀화당 강서직영점

08:30~21:30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36 쿠쿠빌딩 1층

발산역 인근이자 마곡지구에 생긴 대형 베이커리 카페예요

서울에서 대형베이커리 카페를 보기 참 힘든데 마곡식물원 호수공원 운동 왔다가 함 와봤네요 ㅎ

 

놀랍게도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둘 다 3,000원으로 커피나 음료값은 많이 싸죠??

 

 

밀화당 강서직영점이라 그른가...??

서울 시내에 있는 베이커리카페치곤 실내규모도 크고, 무엇보다 빵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빵집 마냥 빵 만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많네요

빵값이 싸다고 말하긴 그렇지만 일반 체인빵집에서 볼 수 없는 디지트류의 빵이 많기 때문인 거 같아요 ㅎ

 

서울 시내권에서 스타벅스를 제외하고 이렇게 넓은 매장을 꾸린 곳은 별로 많지 않은데 상당한 자신감? 이죠?

인생은 기세가 7할이라는데,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입니다 

 

운동 중?이라 약간의 빵과 커피만 주문했고요, 밀화당 여기저기를 둘러보고 있어요 ㅎ

 

소금빵과 꾸덕해 보이는 초코브라우니, 시금치 포카치아를 주문했고요, 주문 시 컷팅을 해 주진 않았어요

 

 상당히 꾸덕하고 진했던 초코브라우니 가 아메리카노 와 제일 잘 어울렸고요

 

 시금치 포카치아는 제 입맛엔 그닥... -_-

원래 포카치아 계열이 이런 맛인지 모르지만, 전 포카치아 보다 치아바타 가 더 입에 맞네요 :D

 

다른 곳의 소금빵 보단 좀 더 짭짤했던 소금빵인데 버터의 함량이 거의 없는 탓인지 상당히 담백하네요

 

커피값은 싸지만 커피맛은 싸지 않았고요, 상당히 가성비 좋은 매장이라 생각되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