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이천 먹자골목 맛집::한돈 돼지고기를 파는 고기도둑

by 가리온K 2023. 1. 11.
728x90
반응형

이천 먹자골목 브랜드 삼겹살 맛집에 왔어요

선진포크 한돈을 파는 집인데 개인적으론 삼겹살도 도드람포크 나 선진포크 같은 브랜드가 맛있더라고요 ㅎ

 

삼겹살 180g에 13,900원, 600g에 46,000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브랜드 삼겹살이라고 특별히 비싸지도 않아요

 

숯불에 구워먹는 시스템이고 명이나물에 와사비가 나오는 건 좀 인상적이네요 :D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골고루 시켜 보았어요

골고루 주문해서 그런지? 원래 그런지 모르지만 멜젖과 가지, 새송이버섯 도 같이 나와요

가지를 주는 집은 흔치 않은데 센스가 좋으신거 같아요 ㅎ

 

고기가 익어갈때쯤 된장찌개 와 폭탄계란찜이 나오고요

 

화력이 좋은 숯불이라 고기는 겉바속촉으로 금방 익어요

역시 브랜드 삼겹살이라 그런지 잡내하나 없고 꼬들꼬들한 식감과 부드러운 식감까지 모두 갖고 있어요

 

돼지갈비도 과하게 달지 않은 양념이 좋았고요,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 좋았지만 그래도 역시 생고기가 더 맛있네요

 

가족외식이라 오늘 허리띠 풀고 먹으려고요

제일 입맛에 맞았던 삼겹살과 항정살을 추가 주문했어요

 

숯불로 구운 삼겹살이라 기름기만 쏙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갖고 있으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지요

 

전 삼겹살도 소금에 와사비를 곁들여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꼭 소고기 가 아니라 삼겹살에도 통하는 레시피? 뭐 그런 거죠 ㅎ

 

후식은 물냉면하고 잔치국수로 했는데, 잔치국수 맛은 마치 전문점 같은 맛이에요

오... 고깃집에서 잔치국수 육수를 이렇게 정성껏 낼 수도 있구나.... 생각하게 되었네요 ㅎ

가족외식이나 회식으로 브랜드삼겹살맛집 고기도둑은 꽤 괜찮은 선택인 거 같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