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가성비 좋은 이천 소고기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이천 창전점

by 가리온K 2024. 1. 19.
728x90
반응형

 

 

여기는 경기도 이천 창전동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프리미엄 숙성 생고기 전문점으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파는 곳입니다

 

 

저희는 소한마리 600g과 돼지 한 마리 1Kg을 주문했습니다

가격표처럼 상당히 저렴한 금액으로 소 한 마리는 진갈비살, 갈비살, 뼈갈비, 부채살, 우삼겹 의 조합이고, 돼지한마리는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조합으로 나옵니다

가격 싸고 다 좋은데, 제가 못 찾는건지 모르지만 원산지표기 가 없는 건 좀 아쉽네요

사실 이렇게 싼 가격에 국내산 한우나 돼지고기를 생각한다는게 우습지만 그래도 알고 먹으면 더 좋죠 ㅎ

이 식당에 벌써 3번째 방문인데 아무리 싸도 맛이 없으면 저 역시 오지 않았을 테니까요

 

 

상차림은 요래요래 나오고요, 된장찌개는 무한리필입니다

파절이와 봄동이 무척이나 맛있고 생와사비 가 안 나오는 건 무척이나 아쉽네요 ㅎㅎ

 

 

600g 소한마리 가 나왔습니다

저희 4인기준으로 이거 두 판 먹으면 딱 맞더라고요

 

 

기름기 많은 우삼겹부터 굽고 차례로 올려 굽는 게 저희가 먹는 방식인데요, 살짝 구워진 우삼겹 몇 점을 된장찌개에 넣으면 된장찌개 맛이 확 올라가니 참고하세요

고기맛을 보면 진갈비살, 갈비살, 뼈갈비 가 맛있고 부채살도 마트용 보다는 훨씬 맛있네요

 

 

1kg 돼지한마리 입니다

어느 나라산 인지 모르지만 때깔은 상당히 좋습니다

 

 

소고기를 먹고 돼지고기를 먹으니 확실히 맛은 반감되는데, 잡내 없이 맛이 좋습니다

1kg이라 양도 상당해서 반은 먹고 반은 포장해 왔네요

꼭 돼지고기를 찾는 첫째 딸랑구 때문에 주문했는데, 다음엔 돼지반마리로 주문해야겠습니다 ㅎ

언제나 맛있게 먹는 집이지만 친구네는 별로 라니 호불호가 있는 듯합니다

뭐.. 음식이란 게 제일 많은 호불호를 가르기도 하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