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영종도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맛집 거해 짬뽕순두부

by 가리온K 2024. 3. 10.
728x90
반응형

오늘도 평화로운 인천 영종도

대무의도에서 소무의도 와 하나개해수욕장으로 넘어가는 길목에 있는 곳이라 찾기도 쉬운 곳이에요

주변에 규모가 큰 식당이 무의도 데침 쌈밥과 거해 짬뽕순두부뿐이라 다른 곳은 눈에도 잘 안 들어와요

 

유명 유튜버도 다녀간 곳이고 파주 장단콩을 쓰는 곳인데 파주시 지정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으로 짬뽕순두부 가 메인이고, 적짬뽕 이냐? 백짬뽕 이냐? 만 고르면 될 거 같아요

사이드 메뉴로 찹쌀탕수육이 있는데, 혼자가 아니라면 식사 하나를 빼고 탕수육을 주문해도 될거 같아요

 

셀프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김치와 단무지고요, 김치 원산지는 확인을 못했네요

 

적짬뽕 순두부는 불맛이 나는 게 특징인데, 두부를 어느 정도 건져먹고 밥을 마는 걸 추천드려요

밥 한술 뜨고 순두부 한술 뜨고 하는 건 맛이 좀 반감되는 느낌??

 

적당히 얼큰해서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도 아주 좋네요

가격대가 있지만 해물이 별로 없는 건 많이 아쉬운데요, 그만큼 비싸고 좋은 콩을 써서 그런가 보다.. 싶었어요 ㅎ

 

백짬뽕은 개인적으로 추천하긴 좀 그렇네요

이렇다 할 맛이 없고 그냥 짭조름한 맛? 그냥 그 정도로 느껴졌어요

 

 

어쨌든 이곳에서 든든한 한 끼를 채우고 소무의도 둘레길이나 하나개해수욕장 둘레길을 걸으면 좋을 거 같아요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