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이천 먹자골목 삼겹살 맛집 선진포크 한돈 고기도둑

by 가리온K 2024. 6. 5.
728x90
반응형

 

 

이곳은 경기도 이천의 먹자골목...

국내 돼지고기 탑브랜드 선진포크 한돈을 사용하는 고기도둑에 왔습니다

이천하면 도드람한돈이 먼저 생각나긴 하는데 도드람한돈을 사용하는 업소는 많진 않더라구요..

 

 

저희는 6가지 부위가 나오는 모둠으로 주문했고요, 먹다 모자르면 단품으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상차림은 요래요래 나오는데, 제가 좋아라 하는 멜젓과 와사비, 소금도 나오네요..

 

 

참숯에 굽는 돼지고기라 확실히 퀄리티가 올라가는거 같고 맛의 퀄리티도 상당히 올라가는거 같아요

 

 

서비스로 계란찜과 된장찌개 나오고요..

 

 

확실히 참숯에 구운 고기라 숯향도 나고 돼지고기 지만 소고기 비슷한 풍미가 올라옵니다.. ㅎ

개인적으론 와사비에 소금 조합이 제일 맛있네요..

 

 

명이나물에 싸 먹어도 맛은 있는데, 역시 저는 와사비에 소금이 제일 좋네요.. ㅎ

 

 

삼겹살 2인분 추가 했고요, 모둠에 포함된 돼지갈비도 구워 봅니다

돼지갈비 전문점은 아니지만 전문점 같은 맛이 고기도둑에도 납니다

맛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부드럽네요..

 

 

마저 삼겹살 구워주고 후식으론 비빔냉면을 주문합니다

소고기 먹을땐 물냉면이 잘 어울리는거 같고, 돼지고기 먹을땐 비빔냉면이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오늘도 잘먹고 갑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