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이천 먹자골목 선진포크 삼겹살 맛집 고기도둑 가족외식으로 최고네요

by 가리온K 2023. 2. 19.
728x90
반응형
고기도둑

0507-1341-5492
15:00~24:00 (일요일 휴무)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103번길 31-2 1층

이천 먹자골목 삼겹살 목살 맛집 '고기도둑'에 왔어요

삼겹살이나 목살이 먹고 싶을때 꼭 찾는 고깃집인데요, 국산 메이커 돼지고기 '선진포크'에 '참숯'을 쓰는 곳이라 꼭 이곳만 찾고 있죠 ㅎ

 

삼겹살 목살 동일하게 180g에 14,900원이고요, 모둠은 600g에 49,000원이에요

매번 고기도둑 방문 시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돼지갈비 가 나오는 모둠만 먹었었는데, 오늘은 삼겹살, 목살, 항정살 위주로만 먹으려고요  :D

 

고깃집에서 기본찬은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요즘 돼지고깃집에서 명이나물은 기본으로 나오나 봐요

고기도둑에서도 명이나물은 기본으로 내주시고요, 당연히 리필이 됩니다 ㅎ

 

역시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와 뚝배기 계란찜이고요, 특히나 계란찜은 된장찌개 보다 훨씬 맛있었네요 ㅎ

포슬포슬 하니 밥을 비벼도 맛있겠더라고요 ^^;;

 

숯불 들어오고요, 고추냉이에 소금까지 고기 먹을 준비 완료 되었네요 ㅋ

 

목살 1인분, 삼겹살 1인분, 항정살 1인분이예요

선진포크라 그런지 고기 때깔부터가 다른 듯 보이고요, 항정살은 마치 참치뱃살을 보는듯한 착각이 ㅎㅎ

 

기본 제공되는 멜젓과 함께 삼겹살 목살을 숯불 위에 올려 보아요 ㅎ

국내대표 돼지고기 3대 메이커가 선진포크, 한돈, 도드람포크라고 알고 있는데, 고기도둑은 선진포크를 쓴다고 하고....

흠.. 그럼 다른 고깃집은 어떤 메이커를 쓰는 걸까요??

 

숯불화력도 좋아서 고기도 빨리 익지만, 숯불향이 고기에 가득 베니 더할 나위 없이 맛이 좋아요

명이나물과 와사비는 신의 한 수였고요, 육즙 가득한 고기는 소금만 찍어도 진짜 맛있었네요 ㅎ

 

목살과 섞어서 주문하려 했지만, 오늘은 뭔가 기름기가 당겨서 삼겹살로만 4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

 

날로 먹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는 때깔 좋은 선진포크 진짜 삼겹살 맞고요

 

소고기에 고추냉이는 국룰이죠?? 근데 돼지고기에 와사비도 국룰 아닌가요?? ㅎ

대파구이를 보니, 스페인 칼솟타다 음식처럼, 대파를 조금만 더 길게 내주면 좋겠단 생각도 잠깐 들었네요 :D

 

약간 부족하 듯해서 삼겹살 1인분 더 추가했고요, 멜젓에 찍어 먹는 맛도 상당히 좋아요

제주 흑돼지 먹을 때 감성이 느껴지긴 했는데, 멜젓이 제주보단 좀 희석된 느낌?? ^^;;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에 공깃밥만 추가해서 된장밥을 만들고요, 진리의 물냉면까지 추가했어요

뭐... 이쯤이면 며칠은 고기생각은 안 나겠네요 ㅎㅎ

 

고급 돼지고기에 친절한 사장님과 스탭분들 덕에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네요

갈수록 돼지고기는 어디, 곱창은 어디, 칼국수는 어디 가 정해지는 것 같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