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부천역 가성비 높은 숙성한우 맛집 참숯 한우천국

by 가리온K 2023. 1. 16.
728x90
반응형

부천역 맛집중 가장 가성비 가 높은 참숯 한우천국에 왔어요

30일 숙성시킨 한우를 낸다는 한우 참숯구이집 인데, 이번이 벌써 3번째 방문이네요 :D

 

대표메뉴는 모듬으로 나오는 한우스페셜과 한우 한 마리인데, 아쉽게도 어떤 부위를 내는지 적혀있진 않네요

참숯 한우천국은 이곳 부천역점 외에도 몇몇곳이 있는데, 서울 마곡점의 경우 이곳과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같은 체인점이라 가격이 같은 줄 알았는데 말이죠..  -_-;;

 

셀프바 도 있어서 추가 반찬이나 쌈채소는 알아서 리필할 수 있고요

 

가성비로 승부하는 곳이라 특별한 찬이 나오는 건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고깃집엔 고기를 먹으러 오는 거지 반찬을 먹으러 오는 건 아니라 생각돼서, 반찬 말고 고기의 질이나 양을 늘려주는 게 더 좋단 생각이에요 ㅎ

다만 을지로 골뱅이 같이 시그니처 파절이 하나 정돈 있으면 정말 좋겠죠 :D

 

메뉴판에 한우스페셜에 대한 설명은 없지만, 나온 것을 보니 대략 등심, 치마살, 업진살, 제비추리, 부채살 정도 있는 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어느 육고기집이나 숙성단계를 거친 후 손님상에 내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곳은 무려 30일이나 숙성시킨 한우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한우라고 하면 웬만해선 맛이 없을 수가 없긴 한데, 이곳은 가격까지 저렴하니 더할 나위가 없네요 ㅎ

 

한우를 이렇게 숯불에 굽는 것도 맛있지만, 왕십리가 본점인 대도식당의 경우처럼 두꺼운 주물판에 굽는것도 상당히 맛있죠..
대도식당의 경우 고기를 굽던 주물판에 깍두기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주는데, 대도식당이 한창 인기를 끌던 무렵 비슷한 스타일로 영업하는 집이 많이 생겼더랬죠..ㅎ

 

서비스로 폭탄계란찜과 된장찌개 도 나와서, 공깃밥만 주문하면 소고기백반 스타일로 먹을 수도 있어요 ㅎ

 

오래간만에 갈비탕도 주문해 봤는데, 역시 고기를 먹고 나선 냉면이나 된장에 공깃밥이 더 맛나게 느껴지네요 ㅎㅎ

부천역에 갈 일이 있을 땐 자주 들리는 집인데 저희 동네 강서구 참숯 한우천국도 이 가격을 맞출 순 없는 걸까요? 

같은 체인점이면 가격이 같아야 맞는 건 아닐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