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가양역 스트리트푸드 맛집 맥주 안주로 딱 좋은 타코야키 타코야끼

by 가리온K 2023. 2. 4.
728x90
반응형
가양역 맛집 타코야키

위치 :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82-1 마포고등학교 길 건너 (홈플러스 강서점 앞) 

가양역 스트리트 맛집 중 한 곳에 왔어요

가양역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장 보고 돌아가는 길에 꼬숩한 냄새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겠더라고요 ㅎ

위치는 마포고등학교 길건너편 홈플러스 강서점 앞인데, 이쪽 라인에 스트리트푸드를 파는 곳이 몇몇 있는데, 그중 제일 돋보이는 타코야키 맛집이에요 :D

 

호두과자처럼 일반 간식으로도 좋은 타코야키 지만, 불금 불토에 맥주 안주로 강추하는 스트리트푸드 죠 ㅎ ^^;;

2023년 2월 기준으로 타코야끼 9알 4,000원, 14알 6,000원, 28알 12,000원이고요, 순한 맛, 매운맛, 퐁듀치즈맛, 갈릭치즈 을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감사하게도 2가지맛을 섞어서도 가능하고요 ㅎ :D

 

타코야키? 타코야끼? 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모락모락 피어나는 수증기에.. 고소한 냄새에.. 그냥 지나치기 힘든 비주얼이라 저흰 순한 맛 14알을 주문했어요

※ 일본 오사카에서 시작된 대표적인 일본간식으로, 문어를 뜻하는 타코, 구운것 을 뜻하는 야키의 합성어로 타코야키(たこ焼き)가 맞는 표현이라네요 ^^;;

 

저희가 주문한 타코야키 에요 ㅎ

소스를 뿌린 후 가츠오부시 를 뿌려주면 완성인데, 선술집에서 먹을 땐 파 나 생강절임, 김가루를 뿌려주는 곳도 있지요 :D

 

요래요래 포장해주시고요, 뚜껑을 열자마자 진한 가쓰오부시 냄새에 맥주부터 찾게 되네요 ㅎ

 

타코야키 전용소스 + 마요네즈 조합에, 파슬리 + 가츠오부시 로 맛을 낸 킹 가성비 맥주안주 죠 ㅋ

달콤 짭짤 고소 가 합쳐진 맛으로, 소주는 아닌거 같고 소맥이나 맥주 엔 딱이네요 ^^;;

 

아낌없이 뿌려주신 가츠오부시 덕분에 한층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타코야키였어요

구워내는 대표 스트리트푸드 라면, 호떡, 붕어빵, 땅콩과자, 호두과자, 타코야키를 꼽을 수 있는데, 안주로 먹을 수 있는 건 타코야키뿐이네요 ㅎ

물론 안주 외에 아이들의 색다른 간식으로도 딱이고요 :D

 

728x90
반응형